제목 noKeyone 언론 보도 자료
작성자 ninehome1
작성일자 2016-04-25
조회 2370

스마트 폰 원격 제어 도어락, 원 퍼스트 '노 키원'[KOREA 영상 제】

취재 2 팀 2016년 4월 22일 
메일 보내기인쇄하기





㈜ 원 퍼스트는 ICT (정보 통신 기술) 융합 기술을 기반으로 신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최근 만약 IoT와 BLE (블루투스 로우 에너지, 블루투스 진영에서 저전력을 타겟으로 만든 프로토콜) 기술을 접목하여 개발 한 스마트 도어락 '노 키원 (noKEYone)'을 선보였다.

신제품 '노 키원'은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스마트 폰을 이용해 원격으로 문을 제어 할 수있는 제품이다. 부재시 방문자가 도착했다면 휴대폰으로 문을 열어주고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에있다.스마트 폰을 도어락 근처에 갖다 대기만해도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기능도 편리하다. 휴대폰으로 QR 코드를 찍으면 출입증이 발급되는 시스템 외에도 카메라 초인종, IP 카메라, 애견 급식기, 가스 밸브, 전등 제어 등 폭 넓은 선택 사양도 갖추고있다. 일반 소비자에게는 안전함과 편리함을, 사업주에게는 비용 절감의 효과를 줄 수있는 제품이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 뉴스는 대한민국 제품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메이드인 코리아 (이하 한국에서 MIK을 만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다. 기업, 스타트 업, 기관, 투자자 대상으로 'MIK 콘퍼런스 & 네트워킹 파티 (MIK 컨퍼런스 및 네트워킹 파티)'를 오는 7 월 14 일 (목)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약 1,000여 명 규모로 개최 할 예정이다.

박지연 기자